EZ EZViwe

구직자들, 하반기채용 이곳에도 귀 기울만…

NHN I&S, 미샤, 바이온텍 등 인사부문 채용

김경태 기자 기자  2011.10.09 12:40: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스카우트에 따르면 NHN I&S와 미샤, 바이온텍 등 인사부문을 채용한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먼저 NHN I&S는 인사와 노사 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이상 학력소지자로 인사 및 노사 실무 3년이상 경력과 조직, 노사관련 경험자, 노동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소유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Pre test와 1차 면접 및 직무적성검사, 2차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NHN I&S 채용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미샤는 경력직 인사담당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인사, 노무, 교육, 조직관리 등이며 지원자격은 초대졸이상 경력 4년이상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와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미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바이온텍에서는 인사, 총무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인사, 총무, 관리로 지원자격은 초대졸이상 신입과 경력(2년이상)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와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바이온텍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경신전선은 인사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인사 및 교육으로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점 평균 3.5이상인 자로 토익 또는 JPT 700점 이상의 공인점수 소유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와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12일 오후 3시까지 경신전선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터하이는 인사총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초대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평점 3.0이상으로 운전면허소지는 필수이며 청년인턴제 해당자와 어학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와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12일까지 이터하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