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주)STM컨설팅에서 진행하는 행복콘서트 '나, 행복과 만나다'가 오는 10월12일 광주광역시 금남로 아모레퍼시픽 광주지역사업본부 3층에서 진행된다.
콜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강의 콘서트는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와 함께 광주 컨택센터에 근무하는 많은 상담사와 관리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STM컨설팅의 이색 강의 콘서트인 '나 행복과 만나다' 공연이 광주에서 열린다. |
STM컨설팅의 정미경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행복콘서트를 통해 활짝 웃는 얼굴로 돌아가는 모습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으며, 역시 이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길 잘 했다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또한, 정 원장은 "콘서트를 통해 내 주변에서 느낄 수 있는 소소한 행복들을 놓치지 말고 맘껏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 가을에 행복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다 와서 함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장소 광주에서 행복을 전할 준비를 하고 있는 STM컨설팅의 스텝들은 "새로운 발걸음에 지금의 행복을 광주에 계신분들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고, 매일 매일이 행복한 컨택센터가 되었으면 한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행복을 찾는 사람들'이 되고자 하는 STM컨설팅의 작은 메시지가 광주에도 가득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행복콘서트는 STM컨설팅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11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고, 광주에서도 1인 비용으로 2인이 참여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