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미니(MINI) 브랜드는 ‘MINI 겟어웨이 서울 2011’이벤트가 성공리에 마무리됐다고 7일 밝혔다.
미니 겟어웨이 서울 2011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이후 일주일 간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획득 전략과 이동수단(오토바이, 자전거, 자동차)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미니를 갖고 있는 참가자를 쫓아 추격하는 등 참가자들 간에 미니를 소유하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펼쳤다.
특히 종료 하루 전 미니를 소유한 한 참가자가 관악산으로 위치를 이동해 다른 참가자들이 관악산으로 대규모 군집하는 움직임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