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銀, 런던올림픽·브라질월드컵 대비 A매치 후원

축구놀이터 운영 및 관중 경품 추첨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노현승 기자 기자  2011.10.07 12:23: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나은행은 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초청 축구대표팀 친선경기 '올림픽대표팀 대 우즈베키스탄'과 '국가대표팀 대 폴란드'전 과 11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후원 월드컵 아시아 예산 '한국 대 UAE'전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UAE전까지 포함해 올해 국내에서 열린 총 9경기 모든 A매치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며 변함없는 한국축구의 동반자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7일과 11일 경기 모두 '하나은행 축구놀이터'를 개장해 프리킥, 헤딩게임, 축구공 퍼팅 등 다양한 놀이거리를 축구팬들에게 제공하고, 대한축구협회와 공동으로 경기장 분리수거 동참을 유도하는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Green KFA'캠페인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입장권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50만원이 적립된 '오!필승코리아적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하나은행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와 하나은행 고객들을 경기장에 초청하고 경기 공식행사에 고객 자녀들이 직접 참가하는 '하나 매치볼 키즈'와 '하나 기수단' 등 관중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한편, 하나은행은 한국축구국가대표팀 공식후원은행으로 지난 1998년 축구대표팀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FA컵 후원 등 한국 축구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