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글로벌 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이 지난 6일 본사에서 '로제타스톤 토탈리 파워맘 프로젝트'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자녀 영어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초등학생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로제타스톤 신제품 '토탈리'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로제타스톤은 집에서 영어를 지루하지 않게 놀이처럼 공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며, 이번 출시된 '토탈리'는 기존 제품에 미국의 원어민 코치와의 회화 세션을 최대 50분까지 가능하게 하고, '로제타 월드' 기능을 더해 다른 학습자들과 영어학습게임, 채팅, 이야기 학습 등을 지원해 완벽한 영어 셀프 스터디 제품을 완성했다고 소개했다.
'토탈리'는 타임지 선정 '최고의 여행도구', CES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어워드 온라인 리테일 부분, PCMAG.com 선정,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 SXSW 인터랙티브 어워드 교육지원 부문 등을 수상하며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특히, 한국에 출시된 '토탈리'의 경우, 미성년자 보호를 위해 부모님의 동의, 특별 훈련된 미국인 코치 배정, 성인과의 채팅 방지 등의 기능을 추가해 더욱 안전한 학습이 되도록 설정됐다.
이번 '토탈리 파워맘 프로젝트'는 자년의 영어 교육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파워맘'을 모집해 우선적으로 로제타스톤 신제품을 체험하게 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에 모인 파워맘은 단순히 제품 소개를 받는 것이 아니라, 로제타스톤의 다이나믹 이머젼 학습법 강의를 직접 들으면서, 효과적인 언어 학습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파워맘에게 '토탈리' 신제품을 한달 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후로도 로제타스톤과의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일시적인 마케팅 행사로 끝내지 않고, 파워맘 프로젝트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로제타스톤의 팬층을 더욱 두텁게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신정화 마케팅 팀장은 "자녀의 영어 교육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부들을 로제타스톤의 '파워맘'으로 모시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생각이다"고 말했다.
또 신정화 팀장은 "로제타스톤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자발적인 인정 및 입소문을 통해 급성장 해 왔다"며 "영어에 대한 교육 투자 대비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한국 영어 교육 시장에서 로제타스톤이 영어와 부담없이 친구가 될 수 있게 하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