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證, 우수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우수고객 특화 서비스…10월말까지 진행

이정하 기자 기자  2011.10.07 10:18: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증권(대표이사 최경수·이승국)은 이스트밸리 컨트리클럽(경기도 광주)에서 우수고객 초청'QnA 프리미어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증권 최경수 사장과 VIP 고객들이 지난 5일 경기도 한 골프장에서 골프대회 시작 전 기념쵤영을 하고 있다. (자료-현대증권 제공)

지난 4월 'QnA 프리미어 멤버스' 출시와 함께 우수고객에 대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현대증권은 상반기에 실시한 프로암 골프대회에 이어 우수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이번 대회에서 최경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강북지역본부 우수고객들과 함께 라운딩했으며 '반대로 하는 골프'의 저자이자 미국 LPGA 티칭 프로인 최혜영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이 이어지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 4개 골프클럽(경남·충남·전남 등)에서 8개 지역본부 우수고객을 초청해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장두일 고객마케팅본부장은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일회성 사은행사를 넘어 공연, 전시회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채롭고 지속적인 문화마케팅활동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QnA 프리미어 멤버스'는 음악회, 골프대회, 문화행사 등의 초청행사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금융컨설팅서비스, 다양한 제휴시설(스파·호텔·여행·쇼핑·건강검진 등) 이용 등 품격 있는 고객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