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투명디스플레이, 멀티비전, 디지털 사이니지,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키오스크 분야의 최신 솔루션 제공업체인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 www.kioskkorea.kr)가 설치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한 ‘스탠드 얼론 타입(Stand Alone Type)’의 멀티비전 시장공략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멀티비전의 한계로 지적돼 온 베젤 간격에 의한 화면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수퍼내로우 베젤’ 제품군들이 인기를 끌면서 대형 멀티비전의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그 동안 대형 멀티비전의 설치 시에 요구되는 정교한 간극 조정 및 유지 보수, 재설치를 할 경우 손상의 위험요소가 업계에서 해결할 문제점으로 대두돼 왔다.
키오스크코리아에 따르면 이러한 문제점 해결하고 현장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푸시 풀(Push-Pull) 기능을 갖춘 받침대(Bracket) 구조를 채택한 ‘스탠드 얼론(Stand alone)’ 멀티비전 제품을 공급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키오스크코리아가 최근 설치한 3x3 스탠드 얼론 타입 멀티비전. |
특히, 흔들림 방지 가이드 방식을 채택해 최초 설치 및 재 장착 시 디스플레이간의 충돌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고 애프터서비스(AS)가 전면에서 용이하게 이뤄질 수 있어 전체적인 경비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이명철 대표는 “최근 4x3, 3x3, 4x4의 스탠드 얼론(Stand Alone) 및 월 마운트(Wall mount) 타입의 멀티비전 제품을 시공하면서 키오스크코리아 만의 구조 기술을 적용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형 멀티비전의 공급에서도 수요자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의 확보를 통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문의는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키오스크코리아(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