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티켓몬스터, 한컴오피스 반값 판매

창립21주년 기념, 기업용 대비 90% 저렴한 가정용 오피스

유재준 기자 기자  2011.10.06 17:43:0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오늘 6일부터 7일까지 양일 간 ㈜한글과컴퓨터의 ‘한컴오피스 2010 SE 홈에디션 ESD’ 제품을 기존 가격의 반값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가정용 오피스 제품인 ‘한컴오피스 2010 SE 홈에디션 ESD’가 기존 3만4650원에서 1만6500원으로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글, 한·셀, 한·쇼 기능이 모두 포함된 제품으로 한번의 구매로 평생 사용가능하며, 기업용 제품보다 약 90% 저렴한 가정용 오피스 제품이다.

한 가정 내에서는 1개 제품번호로 PC 3대까지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또 온라인 다운로드 방식(ESD)로 제공되기 때문에 별도의 배송의 기다림 없이 인터넷에 접속돼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지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 한글과컴퓨터의 21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오피스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단순 반값 할인 이상의 의미로 본 프로모션은 한글날을 앞두고 티켓몬스터와 한글과컴퓨터의 SW 정품 권장 165 공동 캠페인 형식으로 진행되며, SW 불법복제가 만연된 개인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정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이나 한컴 공식 쇼핑몰인 한컴샵(shop.han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