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TNGT, 착한 소비 캠페인 ‘위 러브트위드’

행사기간 거둔 수익금 일부 한국심장재단에 기부

이지숙 기자 기자  2011.10.06 17:27: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패션 TNGT가 한국심장재단과 함께 착한 소비 실천캠페인인 ‘위 러브 트위드 (We Love Tweed, 사진)’ 행사를 10월7일부터 11월말까지 실시한다.

   
 
TNGT는 트위드 자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트위드 소재로 제작한 부토니어를 증정하고, 4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트위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거둔 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TNGT 박석용 팀장은 “TNGT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 참여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기를 희망하는 차원에서 가슴에 부착할 수 있는 부토니어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트위드 런’을 2011 F/W 메인 테마로 선정한 TNGT는 스마트한 세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관심사인 사랑, 일, 관계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위트 넘치는 스타일로 재조명하여 세련미를 더했다. 트위드는 굵은 양모를 사용해 직조한 소재를 말하며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에 입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