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DB대우證 여성가족부장관 표창

2011 전국다문화가족지원 대회서 봉사단 활약 인정

이수영 기자 기자  2011.10.06 17:04: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DB대우증권(사장 임기영)은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2011 전국다문화가족지원 네트워크대회’에서 우수 네트워크 부문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KDB대우증권 박동영 GM부문대표(왼쪽)가 6일 여성가족부장관표창을 수상한 직후 표창장을 펼쳐보이며 여성가족부 김금래 장관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KDB대우증권)
이번 시상식은 따뜻한 다문화사회로의 국가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여성가족부와 강원도, 국가브랜드위원회의 주최로 마련됐다.

김금래 여성가족부장관과 이배용 국가브랜드위원회위원장을 비롯해 다문화가족지원 관련 종사자와 사회공헌 담당자 등 600여명이 참석한 시상식에서 관련 사업에 공로가 많은 기관이 표창을 수상했다.

KDB대우증권은 2009년 창단된 사회봉사단을 중심으로 다문화 요리책자와 달력 배포, 한국요리 강습, 다문화가정 어린이 그림·글짓기 대회 개최, 외국인 무료병원 후원사업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사회봉사단 김성철 사무국장은 “다문화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문화적 다양성을 이해시키려는 노력을 높게 평가받아 큰 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