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내추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와 함께 만든 메이크업 브랜드 '뮬(Make Your Own Rule, MULE)'이 오는 8일 난 12시40분 CJ오쇼핑에서 첫 방송된다고 6일 밝혔다.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만큼 연예인 메이크업의트렌드를 만들어낸 정샘물 원장과 함께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멘토링하는 '뮬'브랜드로 올가을 메이크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
||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
'뮬'의 정샘물 씨는 "이번 방송에서는 '뮬'을 통해 수학 공식처럼 한번 익히면 어떤 트렌드 앞에서도 끊임없이 응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의 기본 원칙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뮬'을 사용하는 여성은 가장 쉽고 정교하게 메이크업의 기본원칙을 구현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방법을 터득하게 될 것"라고 전했다.
업계 처음 선보이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콤비네이션 제품 '아티스트 내추럴 파운실러' 는 피부잡티와 다크서클 등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제형으로 '뮬'만의 비밀병기이자 핵심 아이템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