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뮬' 홈쇼핑 첫 방영

8일 CJ오쇼핑 통해 독창적 노하우 담긴 5종 선보여

김병호 기자 기자  2011.10.06 16:26: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내추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와 함께 만든 메이크업 브랜드 '뮬(Make Your Own Rule, MULE)'이 오는 8일 난 12시40분 CJ오쇼핑에서 첫 방송된다고 6일 밝혔다.

홈쇼핑 메이크업 시장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만큼 연예인 메이크업의트렌드를 만들어낸 정샘물 원장과 함께 개인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멘토링하는 '뮬'브랜드로 올가을 메이크업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뮬'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의 24년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7가지 메이크업 룰인 '코드 7(Kod 7)'을 모토로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본원칙을 제공한다.

'뮬'의 정샘물 씨는 "이번 방송에서는 '뮬'을 통해 수학 공식처럼 한번 익히면 어떤 트렌드 앞에서도 끊임없이 응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의 기본 원칙을 전달할 계획"이라며, "'뮬'을 사용하는 여성은 가장 쉽고 정교하게 메이크업의 기본원칙을 구현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방법을 터득하게 될 것"라고 전했다.

업계 처음 선보이는 파운데이션과 컨실러의 콤비네이션 제품 '아티스트 내추럴 파운실러' 는 피부잡티와 다크서클 등을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제형으로 '뮬'만의 비밀병기이자 핵심 아이템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