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삼성 NX20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의 NX200 전용 속사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딜라이트 샵과 영풍문고 종로점 등 전국 삼성모바일 샵 10개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NX200’ 특별 한정 판매는 속사케이스 증정 등 고객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한정 판매에서는 ‘NX200’ 구매 고객에 한해 명품 크리스털 브랜드인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히 제작된 카메라 속사케이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카메라 업계로는 처음으로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와 진행해 제작된 속사케이스는 NX200을 상징하는 200개의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이뤄져 있으며, 오프 화이트 컬러로 ‘NX200’의 남성적인 블랙 컬러와 감각적인 조화를 이룬다.
자켓과 스트랩 부분은 주로 명품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사피아노(빗살 무늬 패턴을 가지고 있는 가죽의 일종) 소재로 이뤄져 있으며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할 뿐만 아니라 ‘NX200’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또 이번 특별 한정판매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속사케이스 또는 NX200용 추가 배터리와 메모리카드(16GB)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출시 발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삼성 ‘NX200’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삼성카메라는 고객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미러리스 카메라 No1.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NX200’은 삼성전자가 지난달 국내에 첫 소개한 NX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로 2030만 화소의 대형 APS-C 타입 이미지 센서를 적용해 고화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가 독자 개발한 i-펑션 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탑재돼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카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