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더, 단풍 산행 시즌 맞아 등산화 2종 출시

16일까지 등산화 구매 시 3~5만원 보상해주는 이벤트 진행

이지숙 기자 기자  2011.10.05 08:54: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이더(대표 정영훈)는 단풍 산행 시즌을 맞아 등산화 ‘피어스’(사진)와 ‘옵티모’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어스 등산화는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감을 살려 가을 단풍 산행 패션 연출에 제격이다. 한 가지 톤의 등산복에 화려한 컬러의 피어스 등산화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리시한 단풍 산행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천연 방수 누벅과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과 방수 기능을 갖췄다. 신발 측면에는 방탄소재인 캐블라 원단을 덧대어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접지력이 우수한 XGRIP 아웃솔과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 중창으로 안정적인 산행을 도와준다. 단기 산행에 적합하며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옐로우, 그린, 레드, 핑크 등 4가지이다.

   
 
아이더 ‘옵티모’ 등산화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아웃솔과 패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도와준다. 옵티모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등산화보다 안쪽으로 각도를 틀어 설계한 아웃솔을 적용해 산행 시 추진력을 높여주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다. 디자인 또한 몸의 중심 이동 방향에 따른 언밸런스한 패턴을 적용해 보행을 원활하게 했으며 발목 부분은 퀼팅 처리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더했다. 천연 방수 누벅과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좋고,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시켜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접지력과 지지력이 우수한 MXGIP을 사용해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브라운과 퍼플 등 2가지이다.

특히 아이더는 가을 산행 시즌을 맞아 ‘등산화 보상판매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아이더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등산화 구매 시 기존의 헌 등산화나 운동화를 가져오면 신상 고어텍스 등산화는 5만원을, 일반 등산화는 3만원을 보상해준다. 헌 제품은 아이더 등산화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 등산화, 운동화까지도 해당된다. 행사 기간은 16일까지로, 이월 및 특가상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고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능하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화려한 컬러감을 살린 등산화 ‘피어스’와 착화감을 강화한 ‘옵티모’를 출시하며 등산객들이 보다 실속 있게 등산화를 마련할 수 있도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과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