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린나이코리아는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및 스마트폰에서 참여할 수 있는 ‘스마트(SMART) 이벤트’를 10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 이벤트인 ‘스마트 광고를 뽑아라’는 린나이코리아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 보일러의 TV 광고 3편을 각각 감상하고 스마트 보일러의 기능이 가장 잘 표현된 광고를 골라 선택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78명으로 △1등은 8G 메모리 삼성 MV800 카메라(3명) △2등은 5만원 상당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0명) △3등은 3만원 상당 아웃백 외식상품권(25명) △4등은 1만원 상당 배스킨라빈스 교환권(30명)을 경품으로 선사한다.
모바일 이벤트인 ‘도전! 스마트 퀴즈왕’도 린나이 대리점 현수막 및 회사 홈페이지 QR코드를 통해 31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 보일러와 관련된 질문의 정답을 입력하면 되며 총 1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린나이 관계자는 “스마트 보일러 출시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특장점을 홍보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한 취지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폭넓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은 △외부 온도 변화를 스스로 판단해 쾌적한 난방과 온수를 자동으로 공급하는 ‘오토 모드’ △가스비도 줄이고 환경도 지키는 ‘스마트 세이브’ △국내 최소 크기와 무게의 ‘스마트 디자인’ 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