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씨제이 라이온(대표이사: 이재관, www.cjlion.net)는 국내 유일의 100%슬림모 칫솔 ‘닥터세닥 슈퍼슬림 칫솔’을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치간 사이까지 솔질이 가능하여 보다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마무리 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닥터세닥 슬림모 칫솔은 슈퍼슬림, 슈퍼슬림 딥케어, 크리스탈, 크리스탈 콤팩트 4종류다.
이중 ‘슈퍼슬림 딥 케어’ 는 ‘슈퍼슬림’보다 칫솔모 상단을 1.5mm 길게 심어 어금니 안 쪽 구석까지 깨끗이 닦을 수 있으며, ‘크리스탈/크리스탈 콤팩트’ 는 가운데가 움푹한 도너츠형 2중 슬림모로 치아와 잇몸을 감싸면서 양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씨제이 라이온이재관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닥터세닥 슬림모 칫솔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특수 가공 된 슬림모 100%로 만들어졌다”며 “치아 구석구석까지 양치해줘 보다 청결하고 개운한 느낌을 주며 잇몸에도 자극이 적어 온 가족의 구강 건강을 위한 칫솔” 이라고 덧붙였다.
소비자 가격은 슈퍼슬림, 슈퍼슬림 딥케어가 1개입 기준 1,800 원, 크리스탈, 크리스탈 콤팩트는 각각 2,500
원이다.
문의: 씨제이 라이주식회사 고객 지원실 080 858 1000 (홈페이지 www.cjli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