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차, 블루멤버스 상큼 페스티벌

블루멤버스 회원 대상…대규모 경품 이벤트 실시

이용석 기자 기자  2011.10.04 08:45: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11월30일까지 홈플러스, 인터파크(여행·도서), 롯데시네마, 커피빈 등 대형 가맹점과 제휴해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제휴 업체 할인권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상(賞)큼(big)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상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현대차 구매 고객인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현대차의 새로운 생각과 시도로 기존의 자동차와 관련된 서비스 제공의 틀을 벗어나 쇼핑·여행 등 생활 전반에 걸쳐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행사 기간 블루멤버스 고객은 각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에 따라 최소 0.5%∼최대 7%까지 블루포인트를 적립 받아 보유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으며 세 가지 테마의 이벤트에 따라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우선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회원이 가맹점에서 블루포인트를 이용(차감·적립) 후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투어 하와이·동남아여행권 △ 인터파크 전자도서 비스킷  △홈플러스 쇼핑 상품권 △롯데시네마 연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실적(참가 횟수)에 따라선 TOP 10을 선정 후 추가적인 경품으로 커피빈 고급 커피머신 등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또 블루멤버스 고객이 블루멤버스 사이트 내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차량용 블랙박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아울러 블루멤버스 사이트 신규 회원 가입 시 제휴업체 할인권 등을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커피빈 고급 머그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당첨자는 응모 시점에 따라 10월 응모자는 11월18일, 11월 응모자는 12월16일에 블루멤버스 사이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계기로 향후 멤버십 혜택 영역을 차량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자사 고객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