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양식품 ‘나가사끼 짬뽕’ 용기면 출시

출시 2달만에 누적판매 1200만개 돌파 ‘인기’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9.29 16:14: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양식품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나가사끼 짬뽕’ 용기면 제품인 ‘큰컵 나가사끼 짬뽕’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양식품이 봉지면 '나가사끼 짬뽕' 인기에 용기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나가사끼 짬뽕’은 삼양식품이 2년간의 제품개발 기간을 거쳐 내놓은 제품이다. 기존 쇠고기육수를 베이스로 한 붉은색 국물의 라면과 달리 돼지 뼈 육수에 해물과 야채를 넣어 하얀 국물이 특징이다. 청양고추가 들어가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맛으로 출시 이후 인기를 끌고 있다.

이같은 인기에 삼양식품은 용기면 ‘큰컵 나가사끼 짬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봉지면과 마찬가지로 쫄깃한 면발과 칼칼한 국물이 조화를 이뤄 큰 인기가 예상되고 있다.

한편 ‘나가사끼 짬뽕’은 현재까지 누적판매수량이 1200만개에 달한다. 이마트에서는 9월 넷째주 라면 판매순위에서 신라면에 이어 2위에 오르는 등 큰 매출을 올리고 있다.

삼양식품은 수요량에 비해 공급이 부족해 추가로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오는 10월말 생산라인 1기가 증설되면 일 평균 70만개가 생산돼 월간 2000만개 이상 공급이 가능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