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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후지제록스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복사기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종합지수로,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2001년 복사기 부문에 대한 조사가 처음 시작된 이후 지금까지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조사에서 지난해 대비 2위 기업과의 총점 격차를 더욱 넓히며 업계 정상의 위치를 굳건히 했다. 특히 제품, 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구체적 만족을 조사하는 항목 중 ‘영업 및 서비스 직원의 응대 태도’에서 지난해 대비 5점 이상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고객 우선’을 중요한 가치 중 하나로 삼고 있는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신속한 고객 응대을 위해 스마트폰 영상통화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돕거나, 홈페이지에 제품 사용과 관련한 동영상을 제공하는 등 최신 IT기기와 미디어를 활용한 서비스로 고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장애에 사전 대응하는 서비스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사장은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것은 고객을 사업의 근간으로 삼고 고객 중심의 경영을 펼친 결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최상의 파트너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를 기념해 후지제록스 몰에서 오는 10월 중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웹사이트(mall.fujixero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지난 1992년부터 매 해 실시되고 있으며, 국내의 대표적 고객만족지수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