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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홈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

고객 쉽게 인지할 수 있는 3자리 번호로 고객편의성 제고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29 09: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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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10월1일부터 LGU+의 유선상품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01번이다.
[프라임경제] LGU+의 유선상품 고객센터 대표번호가 오는 10월1일부터 101번으로 변경된다.

LGU+(부회장 이상철)는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전화, IPTV 등 홈(Home) 상품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기존 1644-7000번에서 국번없이 101번으로 변경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고객센터 대표번호 변경은 유선 서비스 고객 증가에 따라 3자리의 번호로 간소화해, 번호 인지도 향상 및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U+는 101 대표번호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안내를 포함해 포털 사이트 및 대리점 등 온×오프라인상의 고객 접점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기존의 홈 고객센터인 1644-7000번도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당분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U+의 고객센터는 홈 상품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44-0010), 기업상품 고객센터(1544-0001)로 운영된다.

한편 LGU+의 홈(Home) 상품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