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의 럭셔리 댄스게임 엠스타가 엠넷닷컴(대표 김병석)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8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 엠넷닷컴 음원을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엠넷닷컴 홈페이지 내 엠스타 배너를 통해 엠스타 접속 후 3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고 수준의 댄스게임과 최다 음악 동영상 콘텐츠 및 140만곡 이상의 음원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엠넷과의 만남이란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엠스타의 주 이용자 층과 음악의 주 소비자 층이 모두 20대에서 30대 젊은 직장인들인 점을 감안하면 편의성 제고와 높은 홍보효과 등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엠넷닷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엠스타의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엠스타와 엠넷닷컴의 제휴 프로모션은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엠스타를 알리고, 동시에 음악이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는 댄스게임과 음악을 한데 묶어 양사의 고객만족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엠스타 이용자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엠넷닷컴 공식 홈페이지(www.mne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