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래에셋맵스, TIGER ETF 실전투자대회 이벤트

정금철 기자 기자  2011.09.28 10:38: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은 6개 증권사가 참여하는 '6회 TIGER ETF 실전투자대회' 후원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이 운용하는 TIGER ETF(상장지수펀드) 33개 종목에 투자하는 수익률 대전으로, 이번 대회에서는 수익률 리그 외에도 'Chance Up Festival'이라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대회 참가자들은 수익률과 상관없이 경품 응모권을 획득해 'Chance Up Festival'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일일 약정금액뿐만 아니라 일일 투자잔고 만으로도 응모권을 얻을 수 있어 경품 응모 기회가 확대됐다.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순위에 따라 1등 3명에게 순금 20돈, 2등 30명에게 42인치 스마트TV, 3등 250명에게는 10만원 주유 상품권을 추첨으로 받게 된다.

'6회 TIGER ETF 실전투자대회'는 대우증권, 동양종합금융증권, 미래에셋증권, 신한금융투자, 우리투자증권, 키움증권 등 6개 증권사 홈페이지나 HTS를 통해 내달 21일까지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대회기간은 10월 4일부터 28일까지다.

박한기 미래에셋맵스자산운용 ETF컨설팅본부 이사는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TIGER ETF 실전투자대회를 통해 편리하고 저렴한 선진 투자 수단인 ETF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외 주식, 채권뿐만 아니라 원자재 ETF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TIGER ETF에 투자하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