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미쉔주(대표 주미선)의 30주년 기념 패션쇼가 지난 26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됐다.
여성CEO를 비롯 정ㆍ재계 주요인사 및 연예인들을 고객층으로 하는 미쉔주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 소재를 이용하여 철저히 개인의 체형에 맞게 제작 되는 최고급 맞춤복(오트 쿠튀르)의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유지, 30년간 두터운 고객 및 구매층을 확보 하고 있다.
미쉔주는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해 패션쇼를 열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였다. |
이번 행사에서 미쉔주는 기존의 패션쇼에서 탈피하고자 비디오아트를 활용한 화려한 영상쇼를 비롯, 탱고와 밸리댄스 등의 공연 퍼포먼스와 백지영, 남진 등 초대가수들의 공연으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패션쇼에는 노사연, 이무송 부부와 김보연 등 중견 배우들과 가수, 아나운서 등 다양한 스타들을 포함한 VIP 고객 등 약 8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미쉔주는 올해 브랜드 30주년을 맞아 특별 다큐멘터리를 제작 및 상영, 대한민국 오트 쿠튀르의 대표 디자이너 및 여성디자이너의 삶을 소개 하는 동시에 앞으로 2대째 가업을 이어갈 이현주 대표의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조명했다.
또한 BMW, 한국 컴패션, SBS, 웅진 리앤케이과 함께 한 이번 행사의 수익금 중 일부를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컴패션에 기부 해 전세계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뜻 깊은 의미를 되새겼다.
미쉔주 관계자는 “미쉔주만의 차별점인 철저한 고객지향 중심의 브랜드 문화와 정체성을 강조하고 디자인 노하우와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 확장과 해외진출을 통해 대한민국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