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금융투자(사장 이휴원)는 27일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폰 트레이딩 서비스 ‘굿아이 스마트 3.0’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아이 스마트 3.0’은 지난해 4월 스마트 폰 서비스 출시부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스마트폰 트레이딩 고객들의 요구를 최대한 반영한 서비스다. 회사 측이 강조하는 업그레이드 된 ‘굿아이 스마트 3.0’의 장점은 크게 세 가지다.
둘째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로그인 없이 모든 시세조회가 가능하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실시간 시세 및 투자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셋째 차트기능이 강화되고 더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 폰에서도 차트 기능을 중요시하는 고객층 요구에 부합해 한층 강화된 차트와 업종분석·종목컨센서스 등 다양한 투자정보를 추가로 제공해 스마트폰 트레이딩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 같은 스마트폰 트레이딩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굿아이 스마트폰 3.0’의 업그레이드와 관련 투표에 참가하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꼬꼬면 1박스를 제공한다.
또 업그레이드 버전에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50명)을 나눠준다.
마지막으로 ‘최신 스마트폰 무료지급’ 이벤트로 일정 조건이 충족된 고객들에게 스마트폰/태블릿 PC 할부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스마트폰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전화 1588-0365나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