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텔레콤 T스토어, 수험생 ‘성적 대박’ 기원

‘공부 도우미 앱’ 제공해 효율적 수능 대비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19 15:33: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오는 2012년 대입수학능력시험이 21일 기점으로 50일 앞으로 다가왔다.

SK텔레콤 T스토어는 수험색들의 ‘성적 대박’을 기원하며 다양한 수능대비 앱들을 제공한다. 영단어나 수학 공식을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아주는 ‘공부 도우미 앱’들을 이용하면 남은 기간 동안 더욱 효율적으로 수능 대비 공부를 마무리할 수 있다.

수능 대비 공부 도우미로는 스마트에듀가 있다. 모바일 포털 동영상 학습 앱으로 초·중등부터 고등, 성인 및 평생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동영상 강좌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내신·시험특강 및 심화 강좌, 국내 유명 스타강사의 수능 강의, 뛰어난 교수진 및 저자진이 참여하는 어학, 자격증 및 평생교육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또 ‘진학상담 앱’을 이용하면 최신 입시자료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진학 상담 앱 진학사 대입 합격시스템은 전국 모든 4년제, 2년제 대학들의 입시정보(모집유형 및 경쟁률)를 제공하고, 2011 수시 정보가 게재돼 있으며, 모의 지원 기능이 있어 현재점수 및 목표점수 입력으로 합격가능 대학 찾기가 편리하다.

현재 이런 교육 및 학습 관련 앱들은 T스토어 전체 앱의 10%에 달하며, 총 갯수는 전년도 대비 80%나 증가했다.

수험생 가족과 지인들을 위한 앱도 있다. ‘소원성취부적’이나 ‘기프티콘 앱’을 이용하면 주변의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