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마트 기기용 섬유헤드 ‘위드터치펜’ 3종 출시

10만회 왕복 테스트로 내구성 확보, 특허 등록 제품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9.19 14:30: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휴대폰, 자동차 관련 정밀프레스 부품, 내장안테나 전문생산 업체 (주)대영케이티엑스(대표 권구중 www.dyktx.co.kr)가 신개념의 전도성 섬유헤드를 사용,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에 성능을 최적화 시킨 ‘위드터치펜(With Touchpen)’ 신제품 3종을 전격 공개했다.

기존의 터치펜처럼 조금만 써도 곧 잘 찢어지고, 코팅 면이 쉽게 마모되어 성능이 떨어져 버리는 대부분의 실리콘 고무재질의 터치펜과는 매우 다르다.

대영케이티엑스에 따르면 모직같이 부드러운 정전방식 섬유를 적용했기 때문에, 부드러운 터치감, 탁월한 내구성, 정확한 터치, 끊어짐 없는 드래그 성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고품격 디자인이 적용된 ‘위드터치펜(With Touchpen)’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추어 길이와 색상, 디자인을 달리해 3가지 모델로 출시됐는데, 처음 본 순간부터 시선 끌림이 강하다.

   
대영케이티엑스가 신개념 정전방식 섬유헤드 터치펜, ‘위드터치펜’ 3종을 출시했다.
실용적인 저가형의 ‘TP-10(길이고정) 모델은 오션블루, 핑크레드, 노벨블랙, 스텔라실버 4종 칼라, 명품스타일의 ‘TP-20’(길이조절) Luxury 모델은 오션블루, 핑크레드, 노벨블랙, 스텔라실버 4종 칼라, 뮤즈카 디자인의 플로럴 아트가 새겨진 귀족스타일의 ‘TP-100’(길이조절) 모델은 튤립화이트, 노벨블랙 2종으로 상품이 구성됐다.

또, 위드터치펜은 강도 높은 각종 시험을 거쳤다. 내구성은 150g을 계속 누른 상태에서, 10만회 왕복 문지름 테스트를 거뜬히 통과함은 물론, 테스트 후에도 찢어짐 없이 잘 작동되도록 철저한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것에 대해 대영케이티엑스 연구원들의 자부심은 대단하다.

아이폰, 갤럭시 스마트폰, 베가 스마트폰, 옵티머스 스마트폰, 아이패드의 스크린 위에서 위드터치펜은 마치 춤을 추듯이 글씨가 잘 써 내려 갔다는 설명이다.

특히, 위드터치펜은 ISO9001인증보유, 특허등록이 된 제품으로서, 어드반스트 섬유헤드(Advanced Fabric Head)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높이도록 제작되어 독특한 아이디어가 매우 돋보이는 제품이다.

대영케이티엑스 권구중 대표는 “성능은 물론이고, 소유한 사람의 존재를 멋지게 표현해 주면서, 모두가 쳐다보는 강한 시선 끌림과, 명품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인으로 개발됐다”고 했다.

위드터치펜의 소비자 가격은 실용저가형 TP-10은 9800원, 명품스타일 TP-20은 1만3500원, 귀족스타일 TP-100은 1만5500원이다. 대량 구매하는 경우에는, 국내 총판인 위드씨엔에스(www.withcns.com 02-717-8112), 소량 구매하는 경우에는,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구매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영케이티엑스의 쇼핑몰(www.with-touchpen.com, executive@with-touchpen.com / 032-553-890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