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혼마 베레스 新 시리즈 ‘E 레이디스’

세계 최초 6축(軸) 시트 아막크 6축 샤프트 사용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9.19 12:02: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혼마골프(대표 니시타니 코지)는 자사 브랜드 혼마 베레스(HONMA BERES)의  새로운 시리즈인 ‘E 레이디스’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E 레이디스 시리즈’는 헤드 스피드별로 샤프트 선택이 가능케 제작됐다.
‘엑셀런트(Excellent)’을 중시한 ‘E 레이디스 시리즈’는 헤드 스피드에 맞춰서 샤프트를 선택하고, 적합한 헤드를 조합시켜 최상의 클럽 세팅을 가능하게 했다. 헤드 스피드가 느린 여성의 경우 가볍게 스윙만으로 우아하게 샷을 날릴 수 있으며 쉽게 비거리를 낼 수 있게 제작됐다.

제품 라인업에는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아이언으로 구성됐으며 헤드 스피드별로 샤프트 선택이 가능하다.

E-01 레이디스 드라이버는 볼 포착력이 높고 고탄도를 실현하는 저심중심 및 비교적 큰 중심각 설계로 안정감 있는 자세, 편안한 타감, 정확한 샷으로 비거리 향상을 실현했다.

페어웨이우드는 중심각을 약간 크게 하고 중심심도를 약간 깊게 설정해 비거리 향상을 가능케 했으며 비교적 큰 헤드로 안심감 향상과 샬로백 디자인으로 고탄도의 볼 구질을 실현했다.

아이언은 어드레스 하기 쉽고, 안심할 수 있는 비교적 큰 사이즈의 헤드와 탄력이 좋은 머레이징 페이스를 채용했다.

또 신제품 샤프트는 세계 최초 고복원력 6축 시트의 아막크(ARMRQ) 6축 샤프트를 각 시리즈에 장착했다. 모든 방향으로부터의 파워에 대응을 가능하게 한 아막크 6축 샤프트는 헤드 복원력을 향상시켜 볼을 정확히 보낼 수 있게 하고 비거리 성능도 향상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