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산책중에도 애완견의 건강 식습관 잊지 마세요”

네슬레 퓨리나, ‘알포 펫 푸드 게릴라 캠페인’ 열어

김경태 기자 기자  2011.09.19 11:45: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세계적인 반려동물(애완동물) 식품 전문회사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견의 건강한 식습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완전균형영양식 브랜드 알포의 ‘펫 푸드 캠페인’ 일환으로 고객 곁에 직접 찾아가는 게릴라 캠페인을 지난 9월17일과 18일 분당 율동공원에서 진행하고, 오는 10월 말까지 매주 주말마다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7일과 18일 네슬레 퓨리나는 분당 율동공원에서 ‘알포 펫 푸드 게릴라 캠페인’을 열었다.
‘알포 펫푸드 게릴라 캠페인’은 포도, 초콜릿, 날계란, 양파 등 반려동물이 섭취하게 되면 치명적인 영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음식에 대한 정보를 통해 자가급여의 위험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올바른 펫 푸드를 선택하는 방법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습관에 관한 인식 변화로 가족과 다름없는 반려동물과 더 오래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 된 것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지난 분동 율동공원 캠페인에서 반려견을 위한 완전균형영양식 ‘알포’ 샘플 팩, 반려견 전용 고급 물티슈 등을 증정했으며, 자가급여의 위험성과 펫푸드의 중요성을 알리는 에어볼 럭키 드로 게임으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의 반려견을 위한 완전 균형 영양식 브랜드 ‘알포(ALPO)’는 △반려견이 좋아하는 진한 고기 맛 향상 △비타민,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함량 추가로 면역체계를 강화 △쌀 알갱이 첨가로 소화율 강화 및 배변량 감소 등 반려견의 성장단계에 따라 최적의 영양설계를 제공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