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어아시아, 프리미어리그 QPR 공식 후원

공식 파트너십 기념 특가행사 진행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9.19 10:44: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어아시아는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영국 프로축구 클럽 ‘퀸즈 파크 레인저스(이하 QPR)’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QPR의 공식 파트너가 된 에어아시아는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에어아시아는 QPR 홈구장인 런던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공식 원정 유니폼이자 팀의 세 번째 유니폼에 대한 후원을 발표했다. 이번 QPR 유니폼 후원은 앞으로 열린 두 시즌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쉽은 세계최대 규모의 저비용 항공사가 새로운 전략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스포츠 분야에 적극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에어아시아 캐슬린 탕 지역판매 책임자는 “성공을 향해 열정적으로 도전해 온 에어아시아와 QPR 양측에 의미 있는 파트너쉽”이라며 “QPR과 함께 열정적인 아시아 축구팬들에게 강력하게 브랜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에어아시아는 ‘에어아시아와 함께 골인’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쿠알라룸프르에서 코타키나발루·조호바루·페낭 등을 잇는 국내선은 물론 브루나이·하노이(베트남)·마카오(중국)·치앙마이(태국)·클락(필리핀) 등 다수의 국제선도 포함된다.

특가항공권은 어는 20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해당 여행기간은 2012년 1월3일부터 3월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