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부건설, 신입사원 현장 배치 준비 ‘이상무’

상반기 신입사원 대상 ‘새로운 시작’ 행사 진행

김관식 기자 기자  2011.09.19 07:51: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부건설이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회사의 비전과 미션을 직접 체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부건설은 지난 15~16일 양일간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동부건설 동자동 주택전시관에서 올 상반기에 입사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시작’이라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동부건설 신입사원들이 서울역 인근에 위치한 동부건설 동자동 주택전시관에서 ‘새로운 시작’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3개월간의 조기전력화 교육 후 현장 배치를 앞두고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신입사원들은 현장직무교육(OJT)기간동안 경험했던 여러 현장에서의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과 함께 회사의 비전과 미션을 주제로 자유롭게 상황극을 연출해내는 ‘롤 플레이’, 도봉산 등반 등 팀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으로서의 도전과 열정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회사의 비전과 미션을 직접 체득하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한편, 동부건설은 2011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이어, 현재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하고 있다. 9월5일부터 10월10일까지 동부로닷컴(www.dongburo.com)에서 온라인 지원을 받는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사무 전 분야로, 4년제 대학(대학원) 졸업 또는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소정의 응시자격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