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참살이L&F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 공식 후원

프로암대회 공식 건배주 및 다양한 부대행사 지원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9.16 15:36: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참살이L&F(대표 유정훈, 강환구)의 100% 국내산 친환경 쌀 막걸리 ‘참살이 막걸리’가 제27회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 공식 후원에 나선다.

오는 29일부터 개최되는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는 총상금 10억원의 국내 최고 메이저대회로 한국 남자 골프의 간판인 최경주 선수를 비롯해, PGA 강자인 세계랭킹 18위 폴 케이시 선수 등이 참가하여 송도에 위치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나흘간 개최된다.

참살이L&F는 이번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됨에 따라 사전행사로 치뤄지는 프로암대회에 참살이 막걸리가 공식 건배주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28일부터 대회기간동안 참살이 막걸리 홍 보차량을 통해 다양한 시음 기회와 볼거리를 제공하게 되며, 입장 갤러리들에게는 주최측에서 준비한 참
   
참살이 막걸리가 오는 29일 오픈하는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의 공식 후원에 나선다.
살이 막걸리 나눔행사도 진행하게 된다.

참살이 막걸리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에도 골프가 점차 대중화되고, 골프를 즐기는 사람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골프장에서는 맥주를 넘어설 정도로 막걸리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참살이 막걸리도 수도권을 중심으로 20여곳의 골프장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스포츠 및 레저를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자연스레 막걸리의 소비도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제적인 골프대회로 거듭나고 있는 신한동해오픈을 통해서 참살이 막걸리가 한국 전통주의 맛을 널리 알리고 국제적인 행사에서도 손색없는 높은 품격과 위상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참살이 막걸리와 함께하는 제27회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는 오는 29일부터 10월2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내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