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파나소닉코리아 ‘마사지소파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 작성해 참여 가능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16 11:41:10

기사프린트

   
파나소닉코리아는 마사지소파 전용 사이트와 트위터를 오픈한다.
[프라임경제]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마사지소파 전용 사이트와 트위터를 오픈하고, 동시에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마사지소파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개최한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는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작성하는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파나소닉 마사지 OO를 우리집 거실에’라는 문장 속 비어있는 칸에 들어갈 문구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파나소닉 마사지 소파를, 2등 10명에게는 파나소닉의 나노이 헤어케어 드라이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기존 파나소닉코리아 온라인 회원은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고, 비회원은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9일 오픈하는 파나소닉 마사지소파 트위터에서도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나소닉 마사지소파 트위터에 팔로우 신청만 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파나소닉은 오는 19일부터 방송되는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 마사지소파를 협찬한다. 오는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시청 도중 파나소닉의 마사지소파를 발견해 캡쳐한 후, 파나소닉 마사지소파 트위터에 올리면 매일 두 명을 선정해 파나소닉의 전동 칫솔인 ‘포켓돌츠’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파나소닉코리아 웰리스 마케팅팀 팀장인 마쓰다 부장은 “9월 추석을 맞이해 파나소닉 안마의자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파나소닉의 마사지소파와, 저희가 준비한 경품들로 말끔히 풀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나소닉 마사지소파는 등받이에서 발받침까지 마사지 볼과 에어백이 탑재돼 소파에 앉아 편히 쉬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꽃무늬 패턴 등 화사한 커버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에 맞게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사지소파의 디자인은 일본 내 디자인 시상 부분에서 저명한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수상까지 받은 바 있다.

파나소닉 마사지소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ola 2호점과 6호점에서 체험이 가능하고, 현장에서 마사지소파 체험 후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그밖에 파나소닉 프라자와 하이마트, 주요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