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셰프의국수전·상하이짬뽕 등 9월 창업설명회 개최

성공노하우·1:1상담·가맹점 탐방 등 다양한 창업정보 제공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9.16 11:17: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퓨전 국수 프랜차이즈 ‘셰프의국수전’이 오는 22일 오후3시 홍대입구역 인근 셰프아카데미에서 ‘셰프의 맛있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설명회에서는 창업분석 및 성공노하우, 개별 브랜드 상담, 가맹점 탐방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셰프의국수전에는 국수 외에도 불초밥, 돈부리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김병만의 ‘상하이짬뽕’ 21일 사업설명회

짬뽕전문점 상하이짬뽕은 오는 21일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달인 김병만을 메인모델로 내세운 상하이짬뽕은 ‘짬뽕의 달인’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활발하게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상하이짬뽕은 중식전문프랜차이즈 (주)아시안푸드가 운영하는 브랜드다. 창업비용은 50㎡ 매장을 기준을 점포비용을 제외하고 가맹비와 인테리어 비용 등을 포함해 5000만원선이다.

◆무한리필 주점 ‘홍가’ 사업설명회

홍합탕 무한리필 주점 홍가도 오는 22일 5시30분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갖는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창업시장 전망, 장사 노하우, 실제 매장탐방 등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홍가는 전국 120여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홍합을 주재료로 이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 간판 모양부터 홍합 모양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매장 내부 전등부터 메뉴판까지 모두 홍합모양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홍합에만 집중해 전문성을 이끌어 냈다.

◆‘반딧불이’ 사업설명회 개최

실내 환경 프랜차이즈 반딧불이는 오는 23일 마포역 인근 한화오벨리스크 1층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가맹점 모집을 위한 설명회와 서비스업 성공창업 강좌가 함께 진행된다.

반딧불이는 국내 최초로 ‘실내환경 Total Service System’을 구축한 브랜드로, 새집증후군과 곰팡이 방제, 아토피 환경치유 등을 주력상품으로 하고 있다.

◆콘샌드위치 전문점 ‘모스트’ 23일 사업설명회

웰빙 콘샌드위치&커피전문점 모스트도 오는 23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웰빙 콘샌드위치 샐러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카페 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모스트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쫄깃한 방에 샐러드를 담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도우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5초 만에 빵을 쫄깃한 콘 모양 도우로 구워주는 제빵 자동기계를 개발해 특허출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