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루폰 ‘KT&G 상상마당’과 전략적 제휴

젊은 아티스트 지원 사업, 수익금 일부 기부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16 11:13:20

기사프린트

   
그루폰코리아가 ‘KT&G 상상마당’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프라임경제] 그루폰코리아(대표 황희승)가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0일 동안 복합문화공간 ‘KT&G 상상마당’과의 제휴를 통한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그루폰코리아는 16일부터 콘서트와 아카데미 수강료 할인쿠폰 판매를 시작으로 KT&G 상상마당의 공연, 아카데미, 카페, 디자인샵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총 10일에 걸쳐 소개한다.

오는 23일 공연 예정인 ‘메탈하니(Metal Honey) 콘서트’ 티켓은 현장 판매가격 3만5000원에서 57% 할인된 1만5000원에, 영화음악·사진 등 다양한 강좌가 개설돼 있는 아카데미 수강권은 10% 할인된 가격에, KT&G 상상마당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트 메뉴 쿠폰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에 그루폰에서 진행하는 ‘KT&G 상상마당 스페셜 위크’ 쿠폰 구매고객은 충남 논산에 위치한 교외형 문화체험공간 ‘KT&G 상상마당 논산’ 갤러리 관람이 포함된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오는 12월 말까지 가능)

특히 그루폰코리아와 KT&G 상상마당은 이번 딜 수익금의 일부를 젊은 아티스트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인디밴드 양성 및 후원 프로젝트인 ‘밴드인큐베이팅’, 실험적인 사진가들을 후원하는 ‘SKOPF(상상마당 한국 사진가 지원 프로그램)’ 등 KT&G 상상마당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아티스트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는데 활용할 예정이다.

그루폰코리아 황희승 대표이사는 “그루폰과 KT&G상상마당은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시작된 양사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문화예술계의 발전에 일조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