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지난 9월15일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2011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유통·판매·판촉’부문에서 (주)제니엘휴먼이 대상을 받았다.
‘2011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제니엘휴먼이 수상받았다. |
제니엘휴먼은 특히 ‘유통·판매·판촉’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고객만족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 연결가치를 극대화 해 국내 최고의 성공지원 파트너로 성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태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고 경영가치로 삼아 고객의 욕구충족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히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도록 달려 나갈 테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