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니엘휴먼, 아웃소싱 고객만족 대상 수상

고객만족 가치 실현에 앞장선 아웃소싱 업체 포상

김경태 기자 기자  2011.09.16 10:37: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난 9월15일 아웃소싱타임스가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2011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유통·판매·판촉’부문에서 (주)제니엘휴먼이 대상을 받았다.

   
‘2011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제니엘휴먼이 수상받았다.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은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 중 고객만족에 대한 경영이념을 갖고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 기업을 발굴,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제니엘휴먼은 특히 ‘유통·판매·판촉’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고객만족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 연결가치를 극대화 해 국내 최고의 성공지원 파트너로 성장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태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고 경영가치로 삼아 고객의 욕구충족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히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도록 달려 나갈 테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