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사히 "좋은 맥주의 증거는 엔젤링"

‘엔젤링을 즐겨라, 알려라, QR코드를 찍어라’ 이벤트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9.15 17:28: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아사히주류(대표 이재혁)의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아사히 생맥주의 맛의 비밀인 '엔젤링'을 즐기고 널리 알리는 소비자를 위한 3가지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12월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소비자프로모션은 ‘엔젤링을 즐겨라’, ‘엔젤링을 알려라’, ‘QR코드를 찍어라!’총 3가지 방법으로 진행되며, 먼저 ‘엔젤링을 즐겨라’는 아사히맥주를 마시고 좋은 생맥주의 확실한 증거인 ‘엔젤링’을 사진에 담아 홈페이지(www.lotteasahi.co.kr)나 모바일 웹, 페이스북(www.facebook.com/Asahikr)에 올리면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2를 증정한다.

   
롯데아사히주류의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엔젤링'을 즐기고 널리 알리는 3가지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12월2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엔젤링을 알려라’는 트위터(@asahibeerkr)와 페이스북으로 아사히맥주와 친구등록하고 ‘엔젤링’을 가장 많이 소문 낸 고객에게 맥북 에어를 증정한다.

끝으로 ‘QR코드를 찍어라!’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아사히맥주 모바일웹에 연결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엔젤링을 즐겨라’와 ‘엔젤링을 알려라’ 이벤트의 행운의 당첨자는 10월부터 매월 초 롯데아사히주류 홈페이지(www.lotteasahi.co.kr)를 통해 발표한다.

엔젤링이란 생맥주를 한 모금 마시고 잔을 내려 놓을 때 마다 새로운 거품고리가 잔에 만들어지는 것을 말하며, 철저히 품질관리된 생맥주가 최적의 상태로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있다는 증거로 맛있는 생맥주의 특징을 마시는 중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