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베스트성형외과, 보건산업대상 최우수병원 선정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9.15 13:06: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압구정 베스트성형외과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하고, 보건산업 최고 경영자회의가 주최하는 2011년 제5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병원 및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매년 우리나라의 보건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들을 발굴하고, 보건산업의 중요성을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시상식은 보건복지부장관을 비롯하여 보건 및 의료분야 기관단체장 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 관계자는 “경영성 및 기업이미지, 국민경제 기여도 등 3개 항목으로 구분하여 심사했으며, 각 항목별로 정한 구체적인 심사규정에 따라 추천자가 제출한 공적서, 언론보도 등 여러 객관적인 자료를 토대로 최대한 공정성을 유지하여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우수 병원 및 브랜드 대상을 받은 압구정 베스트성형외과의 관계자는 “미용성형 전반을 리드하는 병원으로써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느끼어 현대 의학이 검증하는 뉴테크놀러지를 개발하고 이를 적극 보급하여 다양한 학술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보건산업대상은 종합대상, 산업대상, 특별대상, 브랜드대상 분야로 나뉘어졌으며, 최우수 병원 및 브랜드 대상으로는 베스트성형외과를 비롯한 5개 병의원이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