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린나이 ‘추석 음식 체인지’ 무료요리교실

나물과 산적 이용한 요리법…카페에선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9.15 10:04:3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린나이코리아는 한가위의 풍성한 먹을거리 뒤에 남은 음식을 활용해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추석 음식 체인지’ 무료요리교실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린나이는 남은 명절 음식 활용을 고민하는 주부들을 위해 ‘추석 음식 체인지’ 무료요리교실을 진행한다.
오는 21일 진행되는 ‘추석 음식 체인지’ 무료요리교실에서는 각종 나물로 만든 유부 전골과 산적을 활용한 구운 가지롤 요리법을 배울 수 있다. 나물 유부 전골은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구운 가지롤은 산적 고기의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븐요리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오븐쿡요리쿡’ 카페(www.ovencook.com)에서 18일까지 가능하며 참가비는 모두 린나이에서 부담한다. 당첨자는 총 20명으로 19일 카페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오븐쿡요리쿡’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내가 바라는 추석의 모습을 등록하는 ‘추석맞이 상상 이벤트’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경품으로는 글라스락(8pcs) 세트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또 27일까지 진행되는 ‘린나이 홈페이지의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는 5개의 정답을 이메일(r_ovencook@naver.com)로 보내면 되며, 경품으로는 미스터피자 기프티콘(10명)과 파리바게트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린나이 관계자는 “남은 명절 음식 활용을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추석 음식 활용법을 공유하고 환절기에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요리 비법까지 알아가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