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CC는 글로벌 초정밀화학 기업이라는 비전과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을 통한 고객 우선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http://www.kccworld.co.kr)리뉴얼을 시행했다고 15일 밝혔다.
KCC는 고객 우선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홈페이지리뉴얼을 시행했다. |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이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경로를 단축했다. 특히 통합검색을 도입해 대리점·인증서·성적서·도장 사양서·데이타시트(DATASHEET)·MSDS·기술용어 사전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을 마련했다. 또 생산 제품에 대한 정보 검색을 용이하게 함으로써 기업 및 제품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다. 여기에 대리점 안내, 고객문의 및 AS를 보다 신속히 처리함으로써 고객 요구에 대한 피드백의 속도를 높였다.
최신 트렌드 디자인을 반영해 홈페이지 디자인 역시 전면 개편했으며 구직희망자에게는 인사제도를 안내하고 채용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별도 운영돼오던 제품 사이트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각 사이트들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다.
KCC 홈페이지 담당자는 “글로벌 기업 KCC의 첨단 기술 지향 및 환경 친화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