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U+, 온라인 쇼핑몰 ‘U+ 스퀘어’ 오픈

고객 라이프 및 니즈 따라 ‘스마트 추천’ 프로그램 운영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14 08:53:17

기사프린트

   
LGU+가 통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U+ 스퀘어’를 오픈했다.
[프라임경제] LGU+(부회장 이상철)가 자사의 유무선 통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U+ 스퀘어’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LGU+가 직영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U+ 스퀘어’를 통해 고객들은 모바일, 홈(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까지 한눈에 검색할 수 있음은 물론,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선택하고 할인금액까지 파악해 원스톱으로 가입할 수 있다.

특히 LGU+는 ‘U+ 스퀘어’에서 고객들이 상품을 선택할 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대1 플러스 상담’ 서비스를 시작, 시범운영 중이다.

즉 ‘U+ 스퀘어’에서 상품을 검색하다 ‘1대1 플러스 상담’ 버튼을 누르면 바로 팝업창이 뜨면서 LGU+의 상담사와의 온라인 상담이 시작된다. 상담사들은 팝업창에 마련된 스크린을 통해 서비스 상세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하거나, 웹캠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작동하는 모습을 직접 보여주게 된다.

또 LGU+는 고객들이 원하는 스마트폰·태블릿PC와 초고속인터넷·인터넷전화·IPTV 등을 체크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결합상품을 추천하거나,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needs)에 따라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는 ‘스마트 추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LGU+는 온라인 쇼핑몰 ‘U+ 스퀘어’의 오픈 기념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U+ 스퀘어’를 통해 상품 가입하는 고객이 많아질수록 상품권 금액도 커져 최대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소셜 쇼핑’ 이벤트, 추천 가입하는 고객수 한명당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판매왕 콘테스트를 통해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1명), 3등 30만원(1명)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나는 판매왕’ 이벤트, ‘U+ 스퀘어’를 통해 스마트폰에 가입하면 멤버십 1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멤버십’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LGU+ 박준동 마케팅추진담당은 “고객들이 ‘U+ 스퀘어’를 통해 LGU+의 상품과 서비스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1대1 플러스 상담’, ‘스마트 추천’ 외에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