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파그린랜드, 환절기 건강 위한 茶 스파

커피·녹차 등 입욕제로 사용…스파도 즐기면서 부대 효과도 만끽

전훈식 기자 기자  2011.09.13 10:32: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퇴촌 스파그린랜드(대표 최재원)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피로 회복은 물론 미용과 정신 건강까지 챙겨주는 ‘차(茶) 한 잔의 스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녹차탕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줄 뿐만 아니라 비타민C도 공급해 줘, 명절로 인해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오는 17일부터 10월16일까지 실시하는 차 스파 행사는 커피·녹차·국화차·솔잎차·한방건강차·허브차 등을 입욕제로 사용해 뜨끈한 스파도 즐기면서 여러 가지 부대 효과를 만끽할 수 있다.

커피는 피부 노폐물 제거에 그만이다. 또 향긋한 냄새가 기분까지 차분하게 가라앉혀 준다. 녹차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비타민C도 공급해 준다.

국화는 감기에 좋다고 본초강목에서 소개하고 있으며 국화를 우려낸 물은 피부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한다. 특히 꽃향기는 스트레스 해소에 그만이다.

솔잎차는 산림욕을 하는 듯한 기분을 갖게 해줄 뿐 아니라 피부 자가저항력 향상을 도와준다. 또 엄선된 여러 가지 한약재들로 만든 한방건강차는 전신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은은한 향취로 머리를 맑아지게 돕는다.

허브차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파그린랜드 방문객은 별관 허브아일랜드에서 허브차를 무료로 마실 수 있고 다양한 허브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대형 노천욕장, 야외 정원족탕, 수(水)치료 버블탕, 60여 가지의 테마탕을 갖춘 가족형 워터파크로 청정 휴양림 속에 자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