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전자, 카메라 ‘MV800’ 공개

플립아웃 디스플레이 적용, 디자인 화제 제품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08 13:21:30

기사프린트

   
삼성 MV800은 카메라의 화면이 위로 180도 펼쳐지는 플립아웃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프라임경제] 삼성전자가 지난 7일 압구정 CGV에서 열린 인터무비 시사회에서 삼성 MV800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삼성 MV800은 카메라의 화면이 위로 180도 펼쳐지는 플립아웃(Flip-out)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1600만화소 CCD 이미지 센서에 26mm 광각 5배줌 슈나이더 렌즈를 적용해 스마트 터치 3.0을 활용한 편리한 UI와 3D 포토 기능을 적용했으며, 라이브 파노라마와 퍼니페이스(Funny Face) 등 다양한 신규 기능으로 재미있는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국내 출시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MV800의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온라인 예약 판매와 모바일샵 사전 한정 판매를 진행 한다. 먼저, 온라인 예약 판매는 오는 9일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신세계몰, H몰, d&shop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 12개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판매처-신세계몰, H몰, G 마켓, d&shop, GS 샵, 롯데 아이몰, CJ몰, Ak몰, 인터파크, 옥션, 11번가, 롯데닷컴)

그와 동시에 삼성 모바일 샵에서는 사전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한정 판매는 전국 27개 삼성 모바일 샵에서 한정판매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약 판매와 모바일샵 사전 한정 판매를 통해 삼성 MV800을 구입 하면 삼성 마이크로 SD 카드 8G와 비디비치 글램럭스 립글로즈와 스타일러포 아이즈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 된다.

오는 19일에는 삼성전자 사옥에서 삼성 MV800 카메라 론칭 기념 사진강좌와 뷰티클래스가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메라 홈페이지 (http://www.samsungimaging.co.kr)를 참조하면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삼성 MV800은 신개념 고성능 카메라로 미러 카메라의 계보를 잇는 카메라인 만큼 제품 론칭을 위해 일반적인 광고 스타일이 아닌 인터무비 형식을 채택했다”며 “좀 더 친숙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삼성카메라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시사회 에서는 영화 상영과 더불어 관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삼성카메라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한효주와 영화 ‘고지전’의 배우 이제훈이 주연한 영화 ‘사랑을 보다’가 상영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이야기로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화 상영 후에는 두 주연 배우와 함께 하는 시간이 마련돼 평소에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볼 수 있었다. 또, 촬영 현장 에피소드, NG 영상 등 공개해 촬영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했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