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위메프,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 판매

카드사 연계 할인 등 모든 조건 중 가장 좋은 가격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08 09:42:58

기사프린트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판매한다.
[프라임경제]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대표 허민)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난 7일부터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을 34% 할인된 9만8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단 대인 기준, 소인의 경우 32% 할인된 8만8900원이다.

34% 할인은 신규 회원 할인, 카드사 연계 할인 등 다른 조건을 통틀어서 가장 좋은 금액으로 위메프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실상 올해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셈이다.

오는 10월31일까지 현장 등록을 완료하면 기존 회원은 만기일로부터 1년간 자동 연장이 되고, 신규 가입자는 등록일로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1인당 1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성인과 어린이 모두 파격적 할인율의 금액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휴일 계획을 세운 폭넓은 고객층으로부터 상당한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프는 이미 지난해 10월8일 오픈 첫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약 60% 할인된 1만4900원에 10만장 판매해 하루만에 15억의 매출을 올리며 소셜 커머스 슈퍼딜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위메프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가치 있는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판매하는 ‘슈퍼딜’ 상품에 대한 요청과 관심이 많아 한번 더 판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 많은 국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국가 대표 소셜커머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현재 전국 81개 지역으로 소셜커머스 가운데 최다 지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위메프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통해 현재 사용자 위치와 가까운 순서대로 상품을 보여주는 리스트 기능과, 지도에 아이콘으로 위치를 알려주는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www.wemakeprice.com) 혹은 고객센터(1588-476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