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제니엘 인재사업본부, 단합 위해 마라톤 대회 참여

참가직원 14명 모두 완주 성공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9.07 18:40: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제니엘 인재사업본부는 지난 3일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진행된 ‘2011 국제관광 마라톤 대회’에 참가했다고 7일 밝혔다.

   
‘2011 국제관광 마라톤 대회’에 참가한 14명의 제니엘 인재사업본부 직원들은 단 한 사람의 낙오 없이 결승점을 통과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본부내에서 특별히 준비한 행사로 5km 완주를 목표로 총 14명의 인재사업본부 직원이 참여했다. 제니엘은 이날 대회 참여를 통해 단합을 도모하고 함께 흘린 땀으로 소속감을 부여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제니엘 인재사업본부 직원들은 단 한 사람의 낙오도 없이 14명 모두 결승점을 통과했다. 특히 홍원기 본부장은 5km 개인 2위를 차지하며 운동맨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번 마라톤에 참여한 김양호 사원은 “군 제대 이후 달리기는 오랜만이라 많이 힘들었지만 여사우들도 이를 악 물고 뛰는 모습을 보고 자극을 받아 완주할 수 있었다”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려준 우리 본부가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홍원기 본부장은 “처음 직원들이 5km 완주에 자신이 없어했지만 결과적으로 이번 마라톤 대회 참여를 통해 느낀바가 큰 거 같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를 자주 만들어 인재사업본부의 단합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