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카발 온라인 ‘영자야 현모하자’ 이벤트

오는 24일 시작, 6주간 전국 구요도시 오프라인 만남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9.07 17:54:3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에서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은 GM(Game Master)이 전국 유저를 직접 찾아가는 ‘영자야 현모하자’ 시즌(Season)8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영자야 현모하자’는 지난 2008년부터 매해 2회씩 진행되고 있는 카발 온라인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오는 24일 부산을 시작으로 6주간 전국 주요도시에서 오프라인 만남을 진행한다. 카발 온라인 운영자들과 전국 30여개의 길드에 속한 유저들이 만나 게임에 대해 서로 질문하고 답변을 하는 등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뜻 깊은 자리다.

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길드를 대상으로 접수 진행 중이며, 당첨 길드에게는 길드 자체 제작 엠블렘 또는 길드 호칭을 부여하며 이와 함께 ‘영자와 고기먹은’ 등의 이색 호칭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를 4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게임서비스부문 조정훈 부문장은 “운영자들이 유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기 위해 지난 2008년부터 진행된 이벤트를 Season8까지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는 특별히 카발 온라인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함께할 예정으로, 많은 유저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무료MMORPG로,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