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엔제리너스커피, 유럽 노천카페 모티브 ‘강남역 매장’ 오픈

메인상권 중심·지역 특성 반영 서비스로 폭넓은 고객층 확보 박차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9.06 16:25: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오는 7일 강남역에 매장을 오픈하며 메인 상권을 중심으로 고객 몰이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엔제리너스커피가 오는 7일 강남역 매장을 오픈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젊음의 거리인 강남역 지역을 공략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규 고객 창출에 힘쓸 예정이다. 신규 오픈하는 강남역점은 유럽광장의 노천 카페를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1, 2층 150평의 넓은 매장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픈 당일인 7일에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음료 2잔과 케이크 1개를 함께 구입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투명텀블러를 증정한다. 또 오는 9일까지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는 ‘엔제린스노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9일에는 미니 클래식 콘서트를 열어 만남의 장소라는 커피전문점의 공간적 의미를 넘어 문화적 소통창구로서 강남역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분위기 있는 금요일 오후의 여유를 선사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최근 각 지역의 메인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장 운영해나가며 주요 타깃층 공략 및 폭넓은 고객층 확보를 위해 힘쓰고 있다”며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로 소구할 수 있는 고품격 메뉴 개발로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