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클린마크 인증샷 보내면 선물이 ‘와르르’

삼성 시스템에어컨 ‘클린마크 인증샷’ 이벤트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9.06 15:26: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 시스템에어컨이 오는 26일까지 ‘클린마크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시스템에어컨이 도심 속 청정공간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클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삼성 시스템에어컨은 음이온 제균 바이러스 닥터 기능으로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는 설치 사업장 및 가정에 “이 곳의 공기는 언제나 깨끗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클린마크’를 부착하는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설치 사업장주와 방문 고객들이 휴대폰을 통해 클린마크 인증샷을 찍어 #00002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형태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응모한 사업장 중 한 곳을 선정, 최근 ‘나는 가수다’ MC, ‘슈퍼스타 K3’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모델 윤종신이 10월 중 직접 방문,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또,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TV(1명), 삼성 노트북(2명), 삼성 상품권 20만원권(5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과 함께, 오는 9월 30일 같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 시스템에어컨 관계자는 “시원하고 쾌적한 바람뿐만 아니라 깨끗한 바람까지 책임지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우리나라 모든 곳이 안심하고 숨쉴 수 있는 청정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