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문일, 아이패드2 전용 ‘또마’ 슬림 케이스 출시

0.98mm 얇은 두께, 투명 디자인으로 애플 디자인 살려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9.06 15:18: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문일이 아이패드2 전용 ‘또마(TTOMA)’ & ‘라소스드 박스(LA SOURCE DE BOX)’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한예슬 모자로 유명한 ‘또마(TTOMA)’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고양이 캐릭터다. 서로 아픔을 나누고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는 날개 달린 ‘또마’ 고양이는 대중들과 비평가들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다.

‘또마’ 아이패드2용 슬림 케이스는 양쪽 분리형으로 설계됐다. 스마트 슬라이더 본체 및 화이트 유니트 2개로 구성돼 사용자들은 ‘또마’ 아이패드2 슬림케이스를 스마트커버와 연동해서 쓸 수 있는 스마트커버형과 심플형으로 사용이 가능해 한 개의 가격으로 두 종류의 케이스를 구입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울러 ‘또마’에 대한 소개 리플렛과 스티커를 제공한다.

   
한예슬 모자로 유명한 ‘또마(TTOMA)’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고양이 캐릭터다.
특히, ‘또마’ 아이패드2용 슬림 케이스는 0.98mm의 얇은 두께와 애플의 디자인을 살려주는 투명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채택해 사용자들의 소중한 아이패드2를 멋스럽게 지켜준다.

골프공처럼 딤플로 제작돼 최상의 그립감을 자랑하며 연결부, 버튼부, 카메라 등의 사용에 지장이 없도록 설계됐다.

신제품은 △낙하산을 타고 세상에 내려오는 ‘또마’와 △애플로고를 향해 달려가는 ‘또마’, △세상을 향에 평화를 외치는 만세 ‘또마’ 세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제품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5만5000원이다.

‘또마’ 아이패드2용 슬림 케이스는 GS 이샵과 교보문고,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00대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