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볼보코리아는 많은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VolvoCarKorea)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볼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표 모델 시승 및 마케팅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
첫 체험 기회는 지난 3월에 국내 출시한 더 올 뉴 볼보(The All-New Volvo) S60 시승으로,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6일까지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정답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9일에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팬 페이지는 볼보의 대표적인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북유럽을 무대로 한 흥미로운 이야기 △볼보가 등장한 영화 △레이싱카 △아마추어 골프대회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오픈 이후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여러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볼보는 이번 팬 페이지를 통해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욱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누구나 볼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팬 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가치를 많은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