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지함, 닥터스케어 셀 리페어 넥 리뉴얼 크림 출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9.06 09:54:1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이지함화장품(대표 김영선)은 목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넥크림 <닥터스케어 셀 리페어 넥 리뉴얼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닥터스케어 셀 리페어 넥 리뉴얼 크림>은 목의 잔주름을 예방하고 잔주름이 생긴 부위를 리프팅하여 젊고 고운 목을 유지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성장인자 활성화제 함유는 물론 아데노신,한방 복합 추출물,새싹 추출물,울릉도특산약용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목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목 피부는 피지선이 적고 피하지방층이 얇다. 또한 목주름은 수평주름과 수직주름으로 생기게 되는데 수평주름은 피부 탄력이 떨어지는 20대 후반부터 나타나기 시작하고, 수직주름은 어릴적엔 거의 나타나지 않지만 목의 양쪽에 얇게 분포하는 플라티스마 근육이 40~50대에 과도한 수축을 보이면서 많아지게 된다.

목은 얇은 근육층,잦은 움직임,강한 자외선, 생활습관 등 주름이 생기게 되는 원인이 다양하고 한번 생긴 주름은 잘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목피부 전용 제품으로 꾸준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넥크림은 페이스 크림과 달리 끈적임 없는 사용감, 빠른 흡수력이 특징으로 일상생활에서 잦은 옷 스침, 수면 중 이불에 묻어남이 없는 산뜻함을 유지한다.

이지함 화장품 김영선 대표는 “나이는 목을 보면 알 수 있다. 얼굴은 끊임없는 관리를 하지만 목 관리는 다소 소홀해 질 수 있다. 목 전용 제품 사용시 마시지를 겸비해주면 목근육을 강화하고 탄력유지에 도움이 된다. 진정한 동안의 완성은 목과 손 관리로부터”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