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개그맨 권영찬 “바쁘다 바빠”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9.06 09:35: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개그맨 권영찬이 방송과 사업 그리고 ‘행복재테크’ 명강사로 종횡무진 활동을 바쁘게 하고 있는 가운데 CEO를 위한 스피치 유머 강의와 기업의 사원들과 공기업들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행복재테크 등 다양한 강의를 펼치며 주목받고 있다.

권영찬은 지난 2003년부터는 서울시와 성남시에서 진행한 ‘즐거운 창업 행복한 기쁨’으로 많은 창업 강의에서 강의를 맡아왔다.

   
개그맨 권영찬이 다양한 강의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또, 지난해부터는 기업과 대학에 특강을 나가고 있다. 권영찬은 현재 (주)다모생활건강의 탈모관련 쇼핑몰인 아이다모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의 ‘일과사람’, ‘백수잡담’의 MC를 맡으며 배동성·장미화가 MC를 맡고 있는 LG라이프굿스튜디오의 ‘생두부’ 고정 게스트와 CBS TV ‘성경인물전‘ 고정게스트, 손숙 한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토요일 고정게스트와 KBS 여성공감의 고정게스트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와 관련, 권영찬은 지난해부터 진행된 CEO를 위한 미디어 스피치과정의 강의를 맡았으며 6일 강의는 6회차 과정에 참여한 CEO를 대상으로 한다. CEO를 위한 미디어 스피치과정은 인간개발연구원과 봄온스피치의 성연미대표가 진행하는 CEO들을 위한 강의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

6일 권영찬이 CEO를 위한 스피치 강의는 저녁 7시부터 2시간30분간 진행이 된다.